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방송 오늘 저녁 커피 한잔 할래요 민트 하우스 경남 산청 카페 커피카파 MBC 2192회

본문

반응형

MBC 생방송 오늘 저녁 커피한잔할래요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생방송 오늘 저녁 산청카페

 

생방송오늘저녁은 생방송 오늘 아침과 자매 방송입니다. 다양한 정보와 생활의 지혜, 대중문화, 사회 이슈, 의식주 정보전달을 하는 방송입니다.

 

커피카파

 

MBC 생방송오늘저녁 2월2일 방송 2192회 회차에서는 커피 한잔할래요 동물만 12마리, 민트 하우스의 정체 등 정보가 소개되었습니다.


2월 2일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 경남 산청 카페 가게 위치와 정보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생방송오늘저녁 카페

 

✔ 대표메뉴: 카페

✔ 생방송 오늘 저녁 2192회 출연

 

 

카페 위치 보기 >

 

 

경남 산청군 신안면 둔철산로 근처 카페입니다. 산청 주차가능 맛집 카페입니다.

 

커피카파

 

산청 카페 맛집

 

✔ 가게 메뉴

바닐라라떼 등.

 

 

메뉴 가격 보기 >

 

 

✔ 영업시간

10시 - 20시

 

*메뉴 및 영업시간은 가게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생방송오늘저녁 커피카파

경남 산청 커피카파 가게는 MBC 생방송오늘저녁 방송에 소개, 출연하였습니다.

 

커피카파커피카파
커피카파커피카파
커피카파커피카파

 

방송에 출연한 가게 상세 메뉴 및 이름은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MBC 생방송 오늘 저녁 카페 가게 위치와 메뉴 정보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바쁘디바쁜 현대 사회에서 하루 24시간이 부족하다는 카페의 주인장을 찾아 나선 경상남도 산청군! 황량한 겨울 풍경이 이어지는 평지에 우뚝 서 있는 민트색과 핫핑크색의 건물이 있었으니, 바로 조한나 (52세) 씨가 직접 짓고 운영 중이라는 카페란다. 이불 판매원과 헤어 디자이너로 일했었던 한나 씨는 둔철산 중턱에 있는 평지와 탁 트인 풍광에 반해 이곳에서 제2의 인생을 시작하게 되었다는데. 그동안 열심히 일해왔으니 이제 하고 싶은 것들을 전부 하면서 살고 싶었다는 한나 씨. 그래서 한적한 시골에 카페를 열게 되었지만 너무 외지고 한적한 동네인 나머지 처음에는 마을 이장님 까지 나서 개업을 말렸다는 비하인드까지 있었다는데. 하지만 카페는 위시리스트의 하나였을 뿐! 손님이 없으면 더 신난다는 한나 씨는 시니어 모델로 활동하랴, 밸리 댄서로 춤추랴, 12마리의 고양이 강아지들을 먹이고 산책시키랴 하루 24시간이 부족하단다. 올 때마다 사장님이 무얼 하고 있을지 기대가 된다는 단골까지 생겼다고 하니, 그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더 많은 취미를 만들 예정이라는 한나 씨. 매일 매일 자신이 좋아하는 것들로 하루를 가득 채우고 싶다는 그녀의 꿈이 부푸는 카페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겨보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